올레 KT OTT 서비스로 SEEZN가 있다. 국내 210여 개가 넘은 실시간 채널을 제공한다. SEEZN PC 버전은 배포 전이라 아직까지 다운로드할 수는 없다. 다만, 올레 TV 모바일 버전을 PC에 내려받아 설치 후 시청은 가능하다.

 

 

올레 TV PC버전 다운로드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한다. 일부 지상파 방송은 PC에서 지원하지 않는다. SEEZN은 윈도우 OS 8.1 이상에서만 PC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다. 그럼 70여 개의 실시간 채널 무료 시청이 가능한 SEEZN을 알아보자.

 

올레 TV SEEZN PC 다운로드

SEEZN PC는 올레 TV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시청한다. SEEZN은 OTT 서비스 중 하나로 기존 올레 TV가 전신이다. 포털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검색하여 PC 버전을 내려받는다. 웹사이트를 통한 바로 시청은 할 수 없다. PC OS는 윈도우 8.1 이상 이어야 한다. 일부 콘텐츠는 윈도우앱에서는 시청할 수 없다.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70여 개 실시간 채널 및 장르별 음악을 24시간 감상할 수 있다. 프로모션과 무료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미드'는 2주마다 새로운 시즌을 시청할 수 있다. 월 9,900원으로 콘텐츠 팩과 프리미엄 VOD 무제한 시청이 가능하다.

 

SEEZN PC 올레 TV 다운로드 시청

 

 

SEEZN PC 콘텐츠 팩은 16종의 다양한 콘텐츠 팩을 자유롭게 골라볼 수 있다. 영화 관련 3종, TV 방송 관련 8종 그리고 애니, 키드 등 5종이다. 프리미엄 VOD는 극장 동시 최신영화, 해외 시리즈 그리고 소장용 콘텐츠까지 자유롭게 골라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SEEZN은 올레 TV 모바일 전신이다. PC 버전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실행한다. 윈도우 8.1 이상에서만 시청할 수 있다. 일부 콘텐츠에 따라 지원하지 않는 방송도 있다.

 

SEEZN 요금은 9,900원이다. 유료 VOD 결제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방송 시청이 가능하다. 프로그램은 두 가지로 콘텐츠 팩과 프리미엄 VOD가 있다. 유료 결제는 구매 목록에서 확인이 가능하다.